브라운브레스, 네 번째 로드 직영점 '테트라 스토어'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네 번째 로드 직영점 '테트라 스토어'

2013. 5. 28. 10:31

BROWNBREATH STORE HISTORY

브라운브레스는 지금은 없어진 월스토어를 시작으로 홍대 본점을 거쳐 신사 가로수길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롯데 김포공항점 그리고 온라인 스토어까지 현재 총 5개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중 온라인과 백화점 매장을 제외하면 로드 직영점은 단 2곳에 불과합니다. 


브라운브레스는 항상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고 친숙하게 교류할 수 있는 로드 직영점을 선호해왔습니다. 스토어가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문화를 교류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가길 바랐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온라인 스토어가 아니면 브라운브레스를 좀처럼 만나보기 어려웠을 타 지역 소비자들에게도 제공하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오는 5월 31일, 브라운브레스의 네 번째 로드 직영점이자 부산에서의 첫 번째 직영점인 ‘TETRA(테트라) STORE’가 문을 엽니다.














TETRA STORE @BUSAN

브라운브레스는 부산에서의 첫 번째 직영점 이름을 ‘TETRA(테트라) 스토어’라고 지었습니다. ‘테트라’란 방파를 위해 해안에 설치하는 콘크리트 이형 블록 ‘TETRAPOD(테트라팟)’에서 따온 단어로 숫자 ‘4’를 뜻하기도 합니다. 이는 월스토어, 홍대 본점, 신사 가로수길점에 이은 브라운브레스의 네 번째 로드 직영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테트라 스토어는 부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라운브레스의 로드 직영점입니다. 부산 광복동에 문을 여는 테트라 스토어는 각자 개성이 넘치는 로컬 스토어들과 나란히 자리해 부산에서 가장 주목 받는 패션 스트리트 스토어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밖에도 브라운브레스는 6월 11일에도 부산 신세계 센텀점 8층에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 부산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입니다.












EVENT

브라운브레스는 테트라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쿠폰 증정과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EVENT-1. TETRA LIMITED EDITION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테트라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발매됩니다. 티셔츠, 모자, 바지, 가방으로 구성된 에디션 제품들에는 부산을 상징하는 알파벳 ‘BSN’와 테트라 스토어의 그래픽이 담겨 있습니다. 테트라 에디션 제품들은 5월 31일부터 오직 브라운브레스 테트라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EVENT-2. TETRA COUPON

테트라 스토어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구매와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테트라 쿠폰을 나눠드립니다. 쿠폰을 지참한 분들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EVENT-3. OPEN PARTY

5월 31일 금요일, 테트라 스토어에서 오픈 기념 파티가 열립니다. 오픈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파티는 누구나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케이터링과 음료 및 주류가 제공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립니다.












TETRA OPEN INFORMATION

OPEN PARTY : 2013.05.31 (금) 14:00 ~ 22:00

GRAND OPEN : 2013.06.01 (토) 12:00 ~ 21:00

위치 : 부산 중구 광복 중앙로 24번길 4-3


* 브라운브레스 신세계 센텀점은 6월 11일 (화)에 오픈합니다. 










BROWNBREATH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