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부산 직영점 ‘테트라 스토어’ 오픈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부산 직영점 ‘테트라 스토어’ 오픈

2013. 5. 27. 18:27






브라운브레스, 부산 직영점 ‘테트라 스토어’ 오픈


토탈 멘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의 부산 직영점 ‘테트라 스토어’가 6월 1일 광복동에 문을 연다.


브라운브레스는 부산에서의 첫 번째 직영점 이름을 ‘TETRA(테트라) 스토어’로 지었다. ‘테트라’란 방파를 위해 해안에 설치하는 콘크리트 이형 블록 ‘TETRAPOD(테트라팟)’에서 따온 단어로, 숫자 ‘4’를 뜻한다. 이는 월스토어, 홍대 본점, 신사 가로수길점에 이은 브라운브레스의 네 번째 로드 직영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산 광복동에 문을 여는 테트라 스토어는 각자 개성 넘치는 로컬 스토어들과 함께 자리해 부산에서 가장 주목 받는 패션 스트리트 스토어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브라운브레스는 테트라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로 부산을 상징하는 알파벳 ‘BSN’가 새겨진 티셔츠, 바지, 모자, 가방으로 구성된 ‘테트라 에디션’이 발매된다. 한정된 수량으로 발매되는 테트라 에디션은 5월 31일부터 오직 테트라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로 테트라 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구매와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테트라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소지한 소비자는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걸려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 그랜드 오픈 전날인 5월 31일 금요일 테트라 스토어에서 오픈 기념 파티가 열린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파티에서는 간단한 케이터링과 음료, 주류 등이 제공되며, 방문 고객 대상 럭키 드로우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브라운브레스는 6월 11일에도 부산 신세계 센텀점 8층에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부산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설 것으로 보인다.


[TETRA STORE]

부산 중구 광복 중앙로 24번길 4-3 (12:00 ~ 21:00)


[SCHEDULE]

OPENING PARTY : 2013.05.31 14:00 ~ 22:00

GRAND OPEN : 2013.06.01, 12:00 ~ 


[LINK]

Facebook Pag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