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 S/S 코모노 위자드 프린트 워치 시리즈 출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3 S/S 코모노 위자드 프린트 워치 시리즈 출시

2013. 3. 21. 10:47



브라운브레스, 2013 S/S 코모노 위자드 프린트 워치 시리즈 출시


오는 3월 22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코모노(KOMONO)의 2013년 S/S 시즌 위자드 프린트 시계 제품들이 브라운브레스를 통해 출시된다.


2009년 벨기에에서 런칭한 코모노는 일본어로 ‘작은 것들’을 뜻한다. 코모노는 ‘복고’ 컨셉을 바탕으로 시계 뿐만 아니라 선글라스 등의 액세서리를 독특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해에는 일러스트레이터 ‘Alex Broeckel’와의 협업을 진행하는 등 매년 많은 예술가들과의 공동작업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코모노의 2013 S/S ‘Wizard Print Series’ 7종이 선보여진다. 위자드 프린트 시리즈는 다양한 사물에서 얻어진 모티브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는데 각 제품마다 독특한 패턴이 인쇄되어 있다. 특공대를 연상시키는 카모패턴, 복고풍의 레오파드, 화사한 꽃무늬 등 여러 종류의 패턴으로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일본산 석영 무브먼트가 적용되었다.


코모노의 2013년 S/S 시즌 위자드 프린트 시리즈 제품들은 오는 3월 22일부터 브라운브레스 홍대 본점, 신사 가로수길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롯데 김포공항점 그리고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코모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