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와 패션 문화 축제 디자인링크(designLINK) 본문

NEWS

서울패션위크와 패션 문화 축제 디자인링크(designLINK)

2013. 3. 22. 14:32



서울패션위크 (SEOUL FASHION WEEK)


2013 춘계 서울패션위크가 3월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이노션월드와이드가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지니스 이벤트로 S/S, F/W 시즌 년 2회(3월, 10월)에 개최되며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로의 도약을 위해 매 시즌 전략적인 비지니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패션위크는 대한민국 최상의 다지이너들의 비지니스 행사이자 패션쇼 '서울 컬렉션', 신진 패션 디자이너 프로그램 '제너레이션 넥스트', 80여개 국내 대표 패션업체가 참가하는 전시회 '서울 패션 페어'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F/W 2013 SCHEDULE -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링크 {designLINK}






서울패션위크가 시작되는 오는 3월 25일부터 4월 7일까지 약 2주동안 제2회 디자인링크(designLINK)도 함께 진행됩니다.


지난해 10월,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던 제1회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디자인링크는 패션, 문화가 함께하는 축제로 강남 일대의 편집 매장과 디자이너 아뜰리에, 쇼룸, 클럽 등과 연계하여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 소비자들이 패션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장입니다.


주관사인 피플오브테이스트(People of Tastes, 이하 POT)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패션을 '즐기는 것'으로 확장하여 참여 고객들이 패션을 더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브라운브레스 (Brownbreath)



지난 1회에 이어 이번 제2회 디자인링크에서도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함께합니다.

 

근래 패션산업의 최대 이슈로 꼽히는 패션 컬렉션 기간 동안 패션 업계는 가장 활발한 움직임을 보입니다. 디자이너들의 단순 패션쇼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파티 그리고 비즈니스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서울의 패션위크는 다른 나라와 비교했을때 역사가 짧고 패션 사업에 있어 하나의 '축제'로 자리잡지 못해 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많은 관련 업계 및 패션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노력을 통해 점차 발전하였고 하나의 축제로 발돋음하게 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또한 이러한 움직임에 작지만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태고자 이번 디자인링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링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디자인링크 패스'를 지참하고 

브라운브레스 신사 가로수길점 Passage Store를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일부 품목 30~4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신사동 544-16 1F, 02-518-2190)














디자인링크 패스 (designLINK PASS)



디자인링크 참여 업체 방문시 할인, 사은품 증정, 무료입장(클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디자인링크 패스'입니다. 

두툼한 베지터블 가죽으로 제작되어 평상시에는 악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링크 패스는 POT 가로수 쇼룸과 디자인링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단, 지난 제1회 디자인링크 패스를 구매하셨던 분들은 재구매할 필요 없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 밖에도 패스 구매 고객에게는 패션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스크래치 형식의 복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하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참여 업체 정보



디자인링크 패스 소지자는 기간 동안 강남 일대의 편집매장, 디자이너 아뜰리에, 라이프스타일 숍 등 참여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및 특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외 참여업체에 대한 정보는 디자인링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디자인링크 일정 : 2013년 3월 25일(월) ~ 4월 7일(일)까지

장소 : 강남 일대 편집 매장, 디자이너 아뜰리에, 쇼룸, 클럽 등

패스 판매처 : 피플오브테이스트 가로수 쇼룸, 디자인링크 공식 홈페이지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서울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

디자인링크 공식 홈페이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