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의류 컬렉션 출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의류 컬렉션 출시

2013. 2. 20. 12:12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의류 컬렉션 출시


토탈 멘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2013년 봄 여름 컬렉션 ‘SPROUT FROM ROOTS’ 의류 라인의 1차 딜리버리 제품들이 오는 2월 22일 출시된다. 


브라운브레스는 시즌 컨셉 ‘스프라우트 프롬 루츠(SPROUT FROM ROOTS) – 뿌리로부터 틔어나는 새싹’으로 힘들고 암울했던 날들을 끝내고, 뿌리가 싹을 틔우듯 새로운 시대가 열리길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이야기한다. 브라운브레스 이근백 디자이너는 ‘이번 컬렉션에는 새싹을 틔우는 뿌리가 되고자 하는 브라운브레스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전한다.


브라운브레스의 이번 봄 여름 컬렉션에서는 겨우내 움츠렸던 씨앗이 봄이 오면 새싹을 틔우듯 활동성 높은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이를 위해 가볍고 신축성이 있으면서 밝은 톤의 원단이 메인으로 사용되었다. 셔츠, 티셔츠, 재킷, 팬츠, 모자와 같은 악세서리까지 한층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된다. 


도트 무늬가 돋보이는 린넨 셔츠, 풀 오버 형태의 셔츠, 7부 셔츠 등이 옥스퍼드, 샴브레이 원단으로 제작되어 정갈한 느낌을 준다. 환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싱글 코트와 린넨, 져지, 코튼 소재로 제작된 블레이져 재킷 3종, 페이즐리 원단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디엄 재킷이 선보여진다. 잎사귀 자수가 수 놓인 치노 팬츠는 드로우 스트링을 적용하여 캐쥬얼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메시지가 담긴 그래픽 티셔츠, 스웨트 팬츠, 비치 쇼츠 등이 함께 출시된다.


브라운브레스 2013년 봄 여름 의류 컬렉션은 오는 2월 22일 1차 딜리버리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제품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각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