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Bagfact 컬렉션 공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Bagfact 컬렉션 공개

2013. 1. 25. 15:31



BROWNBREATH SS13 Bagfact COLLECTION [SPROUT FROM ROOTS]

PREVIEW


▶ SPROUT FROM ROOTS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2013년 봄/여름 가방 컬렉션이 오는 2월 1일(금)에 출시됩니다.

시즌 컨셉 [SPROUT FROM ROOTS - 뿌리로부터 새싹을 틔우다] 는 힘들고 어두웠던 날들을 끝내고, 토양에 내려진 뿌리가 새로운 싹을 틔우듯 새로운 시대가 열리길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이야기합니다. 언제나 새로운 새싹을 틔우는 든든한 뿌리가 되고자 하는 브라운브레스의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 2013 SPRING & SUMMER COLLECTION

브라운브레스의 2013년 봄/여름 가방 컬렉션은 백팩 13종, 토트백 6종, 그리고 6종의 악세서리 등 총 80여종의 제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봄/여름 시즌에 맞춰 경쾌한 느낌을 주는 네이비 색상이 메인으로 사용되어 클래식하면서도 활동적인 컬렉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컬렉션에서 ‘뿌리’ 즉,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주목하였습니다. 이전 브라운브레스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뒤로 계속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방 제품들의 디테일 및 기능성을 보강하였습니다. 또 새로운 부자재의 개발과 원단의 다양화를 통해 한층 발전된 형태의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 제품부터 독자적으로 개발된 부자재가 적용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거의 모든 가방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개폐형 고리’, ‘D링’, ‘폐쇄형 고리’ 등을 새롭게 설계, 디자인하였습니다. ‘작은 부분의 차이가 큰 변화를 만든다’는 이야기처럼 이런 작은 파츠의 변화를 통해 브라운브레스의 성격을 규정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과 소재의 원단이 사용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브라운브레스 대표 원단인 ‘NNP 840D’ 원단을 메인으로 워시드 캔버스(Washed Canvas), 고밀도 자수 원단 등이 함께 사용되어 컬렉션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외에도 나염, 패치워크 등의 기법으로 곳곳에 디테일을 강조하였습니다.


브라운브레스의 2013년 봄/여름 가방 컬렉션 ‘SPROUT FROM ROOTS’ 는 2월 1일 (금), 오후 2시에 발매 됩니다.






---------------------------------------------------------------------------------------------------------------------------






PRODUCT INFORMATION




# DEFINITION BACKPACK SR

COLOR : Black / Navy / Khaki / Dot

CAPACITY : 24L / 15.4" Laptop 수납 가능

브라운브레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데피니션 백팩’의 2013년 버전입니다. 마찬가지로 브라운브레스 백팩 중 가장 대표적으로 사용된 NNP 840D Dobby Nylon 원단이 사용되어 형태 보존력이 좋고, 오염에 강하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브라운브레스의 가장 대표적인 원단임에도 데피니션에 적용되는건 이번 시즌이 처음입니다. 역대 데피니션 제품 중에서 가장 높은 완성도와 사용감을 체험할 수 있을 것 입니다.


2012년 가을/겨울 컬렉션부터 적용된 신형 숄더 스트랩 방식이 적용되었으며, 웨빙과 플라스틱 부자재, 금속 컬러웨이의 새로운 조합으로 조금 더 클래식한 느낌이 강조되었습니다.














# DEFINITION HIPSAC SR

COLOR : Black / Navy / Dot

데피니션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새로운 타입의 힙색입니다. 기존 ‘Definition Waist Bag’ 에서 보다 실용성을 높이고 부피감을 축소시켜 지갑, 책, 필기구 등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용이한 제품입니다.


‘데피니션 파우치’와 결착이 가능하여 좀 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지만 곳곳의 포켓들을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입니다. (* 파우치 별매)



# DEFINITION POUCH SR

COLOR : Black / Navy / Dot

데피니션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새로운 타입의 파우치입니다. 지갑이나 휴대전화 등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용이한 제품입니다. 


‘데피니션 힙색’과 결착이 가능하여 좀 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브라운브레스만의 독자적인 ‘신형 개폐형 고리’를 통해 별도의 카라비너가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ESSENGERS URBAN BACKPACK SR 

COLOR : Black / Navy / Khaki / Dot

CAPACITY : 30L / 15.4" Laptop 수납 가능

브라운브레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어반 팩’의 2013년 버전입니다. 마찬가지로 브라운브레스 백팩 중 가장 대표적으로 사용된 NNP 840D Dobby Nylon 원단이 사용되어 형태 보존력이 좋고, 오염에 강하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DOT’버전에서는 Cordura 1000D 나일론 원단이 사용되었고 브라운브레스의 심볼인 마름모 형태의 로고가 나염 처리 되었습니다. 


‘어반 팩’은 여러 시즌을 거치며 계속해서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웨빙과 플라스틱, 금속 컬러웨이의 새로운 조합으로 새 시즌에 맞춘 변화를 주었으며 어깨 끈도 새로운 타입의 숄더 스트랩이 적용되었습니다. 














# URBANITE BACKPACK SR

COLOR : Grey / Navy

CAPACITY : 20L / 15.4" Laptop 수납 가능

‘어반팩’의 컴팩트 버전으로 불리우고 있는 ‘어바나이트 백팩’입니다. ‘어반팩’을 모티프로 보다 캐주얼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메인 개폐 부분의 라인을 자연스럽게 수정하여 지난 시즌에 비해 형태적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어바나이트 역시 웨빙과 플라스틱, 금속 컬러웨이의 새로운 조합으로 새로운 시즌 맞춰 변화를 주었습니다. 원단으로 PTC 2tone 폴리코튼 원단이 사용되어, 폴리의 내구성과 코튼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네이비 색상에는 NNP 840D dobby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 RESISTANCE BACKPACK SR

COLOR : Grey / Khaki

CAPACITY : 27L / 15.4" Laptop 수납 가능

‘레지스탕스 백팩’은 2010년 신세계 블루핏과 진행했던 블루에디션을 통해 첫 선을 보였습니다. 세 번째 에디션으로 발매되는 이번 시즌 ‘레지스탕스 백팩’은 프로토 타입에 비해 많은 부분이 수정, 보완되었고 특히 좀 더 클래식하면서 캐주얼 한 형태로 진화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의 ‘레지스탕스 백팩’은 2톤 그레이, 카키 총 2가지 컬러로 발매되었습니다. 그레이 색상에서는 최대한 색의 사용을 줄이고 부분부분 브라운 색상을 조합해 컬러 디테일을 높였고, 카키 색상은 베이지, 브라운의 색을 조합하여 네츄럴 하면서도 러프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 ATTEMPTER BACKPACK SR

COLOR : Black / Navy / Khaki

CAPACITY : 22L / 15.4" Laptop 수납 가능

심플한 외관의 ‘어템터 백팩’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백팩입니다. 2012년 봄 여름 컬렉션을 통해 처음 선보였던 ‘어템터 백팩’은 이후 customellow(커스텀멜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브라운브레스의 대표 원단 NNP 840이 사용되었고 블랙, 네이비, 카키 총 세 가지 색상으로 발매되었습니다. 특히 카키 색상에는 메시지가 적힌 와펜이 부착되어 있어 스트릿 패션의 감성을 나타냅니다. 


이 밖에 상단에 탈/부착이 가능한 마켓백이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 GRAVITY BACKPACK SR

COLOR : Black / Navy

CAPACITY : 20L / 15.4" Laptop 수납 가능

새로운 형태의 백팩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그라비티 백팩’의 2013년 버전입니다. 


‘그라비티 백팩’의 가장 큰 특징으로 가방의 윗 면이 없는 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윗 면이 없애 가방을 착용했을 때 윗 면이 가라앉는걸 방지했고 공간 활용에 있어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뛰어난 수납력과 활용도가 특징인 제품으로 어느 코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이 밖에도 2012 가을 겨울 컬렉션에 비해 더욱 가볍고 재질감이 돋보이는 원단인 Washed Canvas와 올 오버 자수가 놓인 10s Canvas가 사용되었습니다. 














# GRAVITY CROSS BAG SR

COLOR : Black / Navy

CAPACITY : 14L / 15.4" Laptop 수납 가능

‘그라비티 백팩’과 같은 컨셉으로 디자인 된 ‘그라비티 크로스 백’입니다. 백팩과 마찬가지로 두 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윗면이 없는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2012 가을 겨울 컬렉션에 비해 더욱 가볍고 재질감이 돋보이는 원단인 Washed Canvas와 올 오버 자수가 놓인 10s Canvas가 사용되었습니다.














# ATCE TRAVEL BAG SR

COLOR : Coated Black

CAPACITY : 30L / 15.4" Laptop 수납 가능

‘ATCE 트래블백’은 가장 오래된 브라운브레스 가방 중 하나입니다. 이번 2013년 버전은 ‘GMP 에디션’을 통해 선보였던 Coated Cotted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형태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제품의 컨셉 ‘1박 2일의 짧은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가방’은 변함이 없습니다. 크게 2군데의 수납 공간으로 나뉘어 있으며, 앞부분에는 간단한 의류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뒷 부분에는 랩탑, 필기구, 책 등 기본적인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ATCE 트래블백’은 용도에 맞게 변형이 가능합니다. 앞부분의 후드를 넘겨 뒤로 고정시키면 핸드캐리 제품으로 사용할 수있습니다. 이처럼 ‘ATCE 트래블백’은 사용성과 형태에 등 가장 많은 고민이 녹아있는 제품입니다.














# ATCE 3WAY BAG SR

COLOR : Black / Beige

CAPACITY : 15L / 15.4" Laptop 수납 가능

‘ATCE 트래블 백’의 형태적 컨셉을 살리면서 용량은 줄이고 활용도를 높은 제품입니다.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뒤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ATCE 3웨이 백’은 용도에 맞게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 후드를 뒤로 젖혀 고정시키면 핸드캐리 혹은 숄더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과 동일한 원단, 컬러웨이를 적용하였으나, 부자재나 로고의 경우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신형 부자재와 컬러웨이가 사용되었습니다.














# B.A.W BACKPACK SR

COLOR : Black / Beige

CAPACITY : 15L / 15.4" Laptop 수납 가능

‘B.A.W 백팩’은 간단한 데이백의 형태를 갖고 있지만 브라운브레스 특유의 높은 수납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심플한 형태의 데이팩에서 모티프를 얻었지만 좀 더 클래식한 요소를 넣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별도로 판매되는 ‘유틸리티 백’을 이용하여 더욱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하여 전혀 다른 느낌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운브레스의 백팩 중 하나입니다. 

(* B.A.W Utility Bag SR 별매)



# B.A.W UTILITY BAG SR

COLOR : Black / Beige

‘B.A.W 백팩’과 같은 컨셉으로 제작된 ‘유틸리티 백’입니다. 여행시 세면도구, 로션, 향수 등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파티션이 나뉘어 있고, 고리가 있어 화장실에 걸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면도구 케이스 외에도 다른 잡화를 수납할 수도 있는 다용도 파우치입니다.


‘B.A.W 백팩’에 결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TRANGER BACKPACK SR

COLOR : Black / Brown

CAPACITY : 22L

2010년 처음 출시했던 ‘스트레인저 백팩’의 2013년 버전입니다. 2010년 이후 처음 출시되는 이번 ‘스트레인저 백팩’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고 실용성, 내구성을 높이는데 노력한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워시드 캔버스와 천연 소가죽이 사용되었으며, 윗 면에는 2중 개폐부 그리고 한 손으로도 수납이 가능한 후면 지퍼 개폐부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밖에 2중 웨빙 처리를 통해 어깨 끈의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 BLAZING LIFE BACKPACK SR

COLOR : Black / Khaki

CAPACITY : 22L / 15.4" Laptop 수납 가능

오랜 시간 수정 보완되어 온 ‘블레이징 라이프 백팩’입니다.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 때 선보였던 제품보다 심플하고 네츄럴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Washed Canvas 원단이 사용되었고 상단 입구 부분의 스티치를 삭제하여 보다 심플한 느낌을 나타냅니다. 데이백의 용도로 제작되었지만 크기에 비해 수납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 BLAZING LAPTOP BAG SR

COLOR : Black / Khaki

CAPACITY : 15.4" Laptop 수납 가능













# PETRO TOTE BAG SR

COLOR : Black / Khaki / Indigo Denim / Beige / Stripe / Camo

‘페트로 토트백’은 토트백이면서 동시에 크로스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공간은 두 개의 파티션으로 나뉘어 있으며 외부에도 하나의 포켓이 있습니다. 세세하게 나뉜 공간을 이용하여 양이 많은 소지품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이 가능합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색상과 원단이 사용된 총 6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DELIVER BAG SR

COLOR : Black / Khaki / Indigo Denim / Beige / Stripe / Camo

‘딜리버백’은 작은 크기의 에코백과 같이 작고 캐주얼한 가방이지만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달리 내/외부에 소형 포켓이 배치되어 있어 작은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용이합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색상과 원단이 사용된 총 6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EXISTENTIAL SHOULDER BAG SR

COLOR : Black / Khaki

CAPACITY : 15.4" Laptop 수납 가능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 ‘Existential 백팩’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Existential 숄더 백’입니다. 여는 숄더 백과 달리 시원하게 열리는 입구로 수납이 편리하고, 둥근 직사각형 모양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입니다. 


워시드 캔버스 원단이 사용되었고 2가지 색상으로 발매되었습니다.














# ROUSER BACKPACK SR

COLOR : Navy / Khaki

CAPACITY : 13" Laptop 수납 가능

세 번째 시즌을 맞는 ‘라우저 백팩’입니다. ‘백팩’이라는 단어가 주는 캐주얼한 느낌을 지우기위해 노력한 제품입니다.


최대한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고, 동시에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했습니다. 제품의 겉면이 딱딱한 것이 특징으로 소지품을 넣지 않아도 형태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워시드 캔버스 원단을 사용하여 역대 선보였던 ‘라우저 백팩’ 중 가장 클래식한 느낌을 살려낸 제품입니다. 














# ARTISAN 3WAY BAG SR

COLOR : Navy / Khaki

CAPACITY : 13" Laptop 까지 수납가능

간단한 디자인의 클래식한 아티산 3way 백입니다. 시즌은 거듭해오면서 겉모양은 많이 달라지지 않았지만 그 용도에 있어 한 층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저번 시즌과 동일하게 스트랩 고정 위치에 따라 백팩, 숄더백, 핸드캐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라우저 백팩과 마찬가지로 워시드 캔버스를 사용하였으며, 하드한 제품 겉면이 특징이며 하드하기 때문에 소지품을 넣지 않아도 그 형태가 유지됩니다.














# ARTISAN TOTE BAG SR

COLOR : Navy / Khaki

브라운브레스 Bagfact 컬렉션에서 가장 포멀한 디자인의 ‘아티산 토트백’입니다. ‘아티산 3way백’과 동일한 컨셉을 유지하고 있으며, 역시 동일한 워시드 캔버스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윗 부분에 평판을 덧대어 무너짐을 방지하였고,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은 토트백으로 이용 시 하단 고정 스냅을 이용해 정리할 수 있습니다.














# INTELLECT BAG SR

COLOR : Black / Indigo

CAPACITY : 15.4" Laptop 수납 가능

2013 봄 여름 컬렉션을 통해 더욱 심플해진 ‘인텔렉트백’입니다. 실제 사용자 분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기존 두 개의 공간에서 하나의 공간으로 줄였습니다. 덕분에 조금 더 슬림해지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천연소가죽과 폴리 데님 원단의 조합으로 직장인의 출퇴근용은 물론 일상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입니다. 특히 이번 시즌 처음 적용된 폴리 데님 원단은 데님의 느낌은 살리면서 이염의 위험을 없앴으며, 폴리 특유의 내구성까지 보유한 원단입니다. 


인디고,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발매되었습니다.















# ATTEST SHOULDER BAG SR

COLOR : Black / Indigo

CAPACITY : 13" Laptop 수납 가능

2011년 가을 겨울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게 된 ‘아테스트 숄더 백’입니다. 세로로 길고 다소 투박하게 느껴졌던 디자인에서 가로로 길고 슬림하게 변형하였습니다. 


아테스트의 형태적 컨셉인 띠(스트랩)와 개폐형식은 살리고 디테일한 수납공간 역시 그대로 살렸습니다. 가로로 길어지면서 랩탑의 수납도 가능해졌으며, 어깨끈 탈착시에는 손잡이를 이용한 핸드캐리가 가능합니다.


인텔렉트와 마찬가지로 폴리 데님 원단이 적용되어, 어느 상황에 사용하더라도 어울리는 스타일로 소화할 수 있습니다. 














# MAVEN BRIEF CASE SR

COLOR : Navy / Khaki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Maven 브리프 케이스’입니다. 워시드 캔버스를 사용하여 좀 더 견고하게 제작되었고, 브라운브레스의 심볼인 ‘마름모 도트’가 올 오버 프린팅되었습니다. 


네이비, 카키 총 두 가지 색상으로 발매되었습니다.














# MAVEN DAILY CASE SR

COLOR : Navy / Khaki

다이어리 케이스 ‘메이븐 데일리 케이스’입니다. 몰스킨 노멀사이즈 다이어리의 크기로 제작되었으나 폭 조절을 통해 다양한 다이어리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펜꽂이와 명함 꽂이 등의 파티션을 가지고 있어 다이어리 외에도 소지품 수납이 가능합니다. 브리프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워시드 캔버스가 사용되었고, 마름모 도트가 올오버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 PETRO TERMINAL CASE SR

COLOR : Yellow Check / Red Check / Blue Stripe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뒤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페트로 터미널 케이스’입니다. 여권은 물론보딩티켓, 항공사 마일리지 카드, 멤버쉽 카드 등을 한 번에 수납할 수 있어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 스트라이프 원단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발매되었습니다. 



# PETRO NOTE PAD SR

COLOR : Yellow Check / Red Check / Blue Stripe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뒤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페트로 노트패드’입니다. 총 3가지 색상으로 제작되었고, RHODIA 노트 등 세로 형태의 노트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펜 꽂이와 명함 꽂이, A4 용지 수납 파티션 등 분리된 수납부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OOTS LIGHTER HOUSE SR

COLOR : Black / Brown / Navy

‘Roots 라이터 하우스’는 BIC社의 스몰 사이즈 라이터를 기본으로 제작된 가죽 케이스입니다. 라이터 분실율이 높아지면 라이터 회사들의 이윤은 늘어나지만 그로 인해 발생되는 환경 부담도 함께 늘어납니다. 환경 부담을 줄이고자 제작되었으며, 더 이상 라이터를 잃어버리지 않고자 하는 이들의 의지를 적극 반영하여 제작된 제품입니다.


고리가 있어 열쇠고리 등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OOTS PEN HOLDER SR

COLOR : Black / Brown / Navy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폴리오 펜홀더’와는 다른 느낌으로 더 심플하고 슬림한 형태의 ‘펜 홀더’입니다. ‘Roots 라이터 하우스’와 동일한 컨셉으로 제작되었고, 샤무드 스트랩을 이용해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FOLIO PEN HOLDER SR

COLOR : Brown / Black / Camo / Ivory

‘폴리오 펜홀더’입니다. 입구 부분의 후드를 이용하여 펜 혹은 연필심을 보호할 수 있고, 샤무드 스트랩을 이용해 목에 걸수 있습니다.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카모 제품의 경우 가죽 원단 위에 브라운브레스에서 자체 개발한 카모프린팅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







EVENT. 01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가방 제품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브라운브레스 로고가 프린트 된 ‘후레쉬 카라비너’를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EVENT. 02

브라운브레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님들께

① 5% 구매 적립금   무료 배송   신규회원 5,000원 적립금 증정과 같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바로가기]










EVENT. 03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컬렉션 가방 라인 출시일에 맞춰 브라운브레스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브라운브레스 Bagfact 신제품을 드립니다.

구체적인 이벤트 관련 정보는 발매일 직전에 공개되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브라운브레스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컬렉션 판매처


▷ On-line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MUSINSA

HIPHOPER

A-LAND

롯데닷컴



▷ Off-line

브라운브레스 홍대 본점

브라운브레스 신사 가로수길점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브라운브레스 롯데 김포공항점

ACME (안양)

EZE (수원)

CHOKO (부평)

MIND & KIND (서울)

MULTI X (전주)

ANTIDOTE (부산)

GO SOUTH (부산)

ALAND (명동 본점, 부천, 코엑스, 2PAGE, 목동)

T-WITH (신세계 강남, 신세계 센텀)

STYLEFIELD (롯데 잠실)

F.OUND (서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