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시즌 BAGFACT 컬렉션 출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시즌 BAGFACT 컬렉션 출시

2013. 1. 15. 11:09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시즌 BAGFACT 컬렉션 출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2013년 봄 여름 컬렉션 ‘SPROUT FROM ROOTS’의 Bagfact 제품들이 오는 2월 초에 출시된다. 


컬렉션 타이틀 ‘스프라우트 프롬 루츠(SPROUT FROM ROOTS)’는 ‘뿌리로부터 새싹을 틔우다.’라는 의미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움직임을 뿌리 삼아 새로운 움직임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브라운브레스의 의지를 담고 있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SS13 컬렉션을 통해 브라운브레스만의 장인정신과 오리지널리티에 대한 콘셉트를 강조한다.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 강조로 제품에 대한 신뢰감과 퀄리티, 개성을 나타내어 브라운브레스만의 스토리텔링을 이어갈 예정이다. 


브라운브레스 SS13 시즌 Bagfact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으로 자체 부자재의 개발과 원단의 사용을 들 수 있다. 거의 모든 가방에서 사용되는 개폐형 고리와 D링이 브라운브레스만의 디자인으로 자체 제작되어 적용되었다. 이 밖에 워시드 캔버스 등 클래식한 느낌의 원단이 주로 사용되었다.


브라운브레스 2013 S/S 컬렉션 Bagfact의 구체적인 제품 정보는 추후에 공개된다. 발매는 오는 2월 초부터 브라운브레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국내/외 각 리테일러에서 진행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