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HOLIDAY SEASON OFF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HOLIDAY SEASON OFF

2012. 12. 18. 17:59




브라운브레스, HOLIDAY SEASON OFF 



스트리트 패션 토탈 맨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는 오는 21일 금요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춘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브라운브레스는 앞서 2012년 S/S 컬렉션을 통해 ‘SILENT VOYAGE’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나가는 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바 있다. 특히 다채로운 제품들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즌이었기에 이번 시즌 오프가 더욱 기대된다.


브라운브레스의 이번 시즌 오프는 브라운브레스 2012년 S/S 시즌 가방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Discovery compact’는 12SS 시즌에 처음 선보인 디자인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B.A.W’ 제품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 외에도 ‘Intellect’, ‘Rouser shoulder’ 등 오피스 라이프에 적합한 가방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라운브레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시즌 오프 행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을 고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브라운브레스의 이번 시즌 오프는 오는 21일 금요일 2시부터 브라운브레스 직영스토어, 그리고 전국 해당 거래처에서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 INTELLECT SV








▷ ROUSER SHOULDER







▷ B.A.W SV








▷ DISCOVERY COMPACT







▷ UPRIGHT SV








▷ VOYAGER








▶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바로가기
▶ 문의전화
홍대 오피셜 스토어 02 - 323 - 2190
신사 패시지 스토어 02 - 518 - 2190
롯데 영플라자 명동 02 - 2118 - 52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