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블링 나이트 플리마켓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블링 나이트 플리마켓

2012. 11. 28. 11:52


Brownbreath Winter Campaign ‘STAY WARM’


브라운브레스는 2012 겨울 컬렉션 출시와 함께 캠페인 ‘STAY WARM’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TAY WARM’은 따뜻함을 유지한다.’라는 의미의 캠페인입니다. 추운 겨울철, 추위로부터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 구입하는 아우터 제품을 통해 소외된 아이들에게도 온기를 나눠주고자 하는 움직임이 바로 캠페인의 목적입니다. ‘STAY WARM’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만드는 ‘공익 연계 캠페인’입니다. 특히 이번 나눔 캠페인에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미디어 블링>이 함께하여 국내 저소득 빈곤 가정 아이들을 돕는데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캠페인의 첫 번째 움직임으로 제품 판매를 통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브라운브레스 2012 덕 다운 패딩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브라운브레스는 브라운브레스의 제품을 책가방, 의복 등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합니다. 제품들은 소비자의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기탁되고, 기탁된 제품들은 굿네이버스의 전국 46개 지부를 통해 꼭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 전달됩니다. 


오는 12월 1일 토요일, ‘STAY WARM’ 캠페인의 두 번째 움직임, 바자회를 통한 기금 마련 행사를 진행합니다. <블링>과 플래툰이 함께하는 12월 <블링 나이트 플리마켓>과 연계하여 브라운브레스, 굿네이버스 그리고 블링의 <STAY WARM MARKET>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블링 나이트 플리마켓 Bling Night FleaMarket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셔 열리는 ‘블링 나이트 플리마켓’은 국내 최초로 밤에 문을 연 플리마켓입니다. DJ가 틀어주는 신나는 음악과 인디밴드의 공연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맥주와 칵테일 등을 즐기면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플래툰 쿤스트할레는 독일 베를린을 기반으로 활동중인 아트커뮤니케이션 그룹 ‘플래툰’의 국내 지점으로, 블링과 함께 특유의 느낌을 잘 살린 독특한 벼룩시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달 첫 번째 토요일 밤에 열리는 ‘블링 나이트 플리마켓’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일반 시민은 물론 연예인, 신진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참여하는 플리마켓인 만큼 개성있고 가치있는 물건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2012 12월에 열리는 <블링 나이트 플리마켓>에서 ‘STAY WARM’ 캠페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블링 그리고 굿네이버스는 행사 당일 각자의 ‘STAY WARM’ 부스를 운영하여 기금 마련 활동을 벌이게 됩니다. <STAY WARM MARKET>을 통해 마련되는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저소득 빈곤 가정 아이들의 난방비 지원 사업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블링 bling 부스에서는 브라운브레스를 비롯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갭, 리복, 뉴에라, 플랫폼, 인케이스 등 글로벌 브랜드 및 도메스틱 브랜드에서 기증받은 제품들이 판매됩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시중가보다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제품 구매 후 방명록을 작성하면 구매자의 이름으로 수익금이 굿네이버스에 전달됩니다.









굿네이버스 Goodneighbors 부스는 직접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희망트리’, 신용카드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도네이션 머신’ 등이 부스 내에 설치됩니다. 이 밖에도 굿네이버스 부스 방문을 통해 굿네이버스의 국내,외에서 진행중인 나눔 사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Brownbreath 부스에서는 ‘STAY WARM 팔찌’가 판매됩니다. 총 300개라는 한정된 수량으로 제작된 팔찌는 가죽, 나무 등 따뜻한 느낌을 주는 소재들로 만들어졌습니다. 중복되는 컬러가 하나도 없는 ‘STAY WARM’ 팔찌마다 1번부터 300번까지의 숫자가 새겨져있어 의미를 더해줍니다. 브라운브레스는 행사 당일, 팔찌 구매를 통해 따뜻함을 나누는 움직임에 동참하는 분들에게 따뜻한 핫팩을 나눠드립니다. 팔찌 판매로 얻은 수익금은 구매자의 이름으로 전달되며, 국카스텐 하현우 등 셀러브리티들이 셀러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EVENT – 천원경매, LIVESET


이번 블링 나이트 플리마켓에서는 'STAY WARM MARKET' 외에도 천원 옥션,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첫째, 호스트 MC 프라임이 함께하는 <STAY WARM> 천원 경매에서는 브라운브레스의 2012 F/W 덕 다운 패딩 시리즈 제품들(사진)이 판매됩니다.




AUCTION 01. IMAGINE THE ROUTE PAD VEST GU _ Navy





AUCTION 02. 100% TRUTH WOOL PADDING GU _ Beige





AUCTION 03. DOWN PARKA GU _ Black










둘째, 재능기부로 참여하게 되는 기타리스트 박주원, 밴드 원펀치, DJ 루바토 등 멋진 아티스트들의 멋진 라이브 공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LIVESET 01. 기타리스트 박주원






LIVESET 02. 밴드 원펀치






LIVESET 03. DJ 루바토


















FLEA MARKET INFORMATION

일시 _ 2012년 12월 1일 (토),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장소 _ 플래툰 쿤스트할레 (논현동)

프로그램 _ 

05:00 PM – 10:00 PM STAY WARM MARKET

07:00 PM – 07:30 PM AUCTION WITH PRIHYME

07:30 PM – 08:00 PM LIVE 밴드 원펀치

08:30 PM – 09:30 PM LIVE 기타리스트 박주원

09:00 PM – 10:00 PM DJ RUBATO NIGH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