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 세 번째 직영점 오픈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 세 번째 직영점 오픈

2012. 10. 2. 12:32


Brownbreath 3rd Store @Lotte Young Plaza



Brownbreath Store

브라운브레스의 오프라인 스토어는 홍대 골목길에 위치한 ‘월스토어’라는 작은 스토어에서 시작했습니다. ‘월스토어’를 통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스토어를 선보였던 브라운브레스는, 좁은 공간에서 느껴지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2010년 4월에 보다 넓은 곳에서 ‘홍대 오피셜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 하였습니다. ‘홍대 오피셜 스토어’는 브라운브레스 제품 외에도 국내, 외 브랜드 제품 및 문화 상품을 판매해왔고, 이제는 고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 뮤지션들이 즐겨 찾는 홍대의 사랑방이 되었습니다.


다음 해 2011년 12월, 브라운브레스는 홍대에 이어 신사동 가로수길에 두 번째 직영 스토어인 ‘신사 Passage(패시지)’를 오픈 하였습니다. ‘통로’라는 의미의 ‘패시지’ 스토어는 브라운브레스 뿐만 아니라 해외 브랜드, 서적, 음반 등을 판매하고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단순한 스토어가 아닌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 계속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패시지’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넓히고자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는 2012년 10월 5일, 브라운브레스의 세 번째 직영 스토어가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을 통해 문을 엽니다. 넓은 연령층과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명동 한 가운데에, 백화점이라는 대형 유통망을 통해 오픈 하는 브라운브레스 세 번째 직영 스토어를 통해 보다 넓은 소비자들에게 브라운브레스를 소개하고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LOTTE YOUNG PLAZA

기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은 단순하게 이지 캐주얼 브랜드들이 모여있던 매장으로 바로 옆 롯데백화점 본점의 브랜드와 중복되는 비율이 80% 가까이 되었습니다. ‘젊은 백화점’을 지향하는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상황에 변화를 주고자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리뉴얼을 통해 기존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 자리를 지키고 있던 대부분의 브랜드가 철수 하고, 그자리에 SPA브랜드, 편집숍 등 일반 백화점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들어서게 됩니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는 신발부터 의류, 악세서리까지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편집숍 위주로 운영되면서, 고객들이 쇼핑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됩니다. 


새롭게 달라진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서는 브라운브레스 외에도 칼하트(carhartt), 카시나(kasina), 허쉘(Herschel), 칩먼데이(CheapMonday), 스타일난다(StyleNanda), 인케이스(incase), 그리고 누디진(nudiejeans)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Brownbreath 3rd Store @Lotte Young Plaza

홍대와 가로수길에 로드숍으로 문을 연 브라운브레스의 첫 번째, 두 번째 직영 스토어와 달리 세 번째 직영 스토어는 대형 유통 채널 백화점에 문을 엽니다. 지금까지 백화점을 통해 여러 차례 선보였던 ‘팝업스토어’ 내지 ‘숍인숍’의 형태가 아닌 Monoshop(단독숍)으로 입점을 하는 등 국내 스트릿 브랜드 최초로 백화점 모노숍 진출을 시작한 브라운브레스는 백화점을 찾는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알릴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2층에 문을 여는 브라운브레스 세 번째 직영점의 인테리어는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는 백화점 공간 안에서 브라운브레스만의 느낌을 쉽게 각인시키고, 직영점간 통일감을 주기 위해 진한 색상의 목재와 구로 파이프, 강판 등 거칠면서도 정리된 듯한 느낌의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브라운브레스 직영점에서는 브라운브레스 외에도 향초 브랜드 썸띵크(Somethink), 캘리포니아 기반의 퍼블리쉬(Publish), 그리고 하이스노바이어티(Highsnobiety), 리드페이지(reed pages)와 같은 해외 매거진, 그리고 음반 등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이 판매됩니다. 












<브라운브레스 쿠폰북>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리미티드 에디션 2종>


Promotion

오는 10월 5일, 브라운브레스는 <브라운브레스 쿠폰북>,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와 같은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개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라운브레스 쿠폰북>이 증정됩니다. 쿠폰북에는 브라운브레스 1만원 상품권, 3만원 상당의 사은품 교환권, 럭키 드로우 응모권 등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총 6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담겨 있습니다. 쿠폰북은 브라운브레스 홍대, 신사점에서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개점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입니다. 한정판으로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인 후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Petro Tote Bag(페트로 토트 백)’과 지난 시즌 발매와 동시에 품절되었던 ‘Nomad Pencil Case(노마드 펜슬 케이스)’ 2종이 출시됩니다. 한정판 제품들은 시즌 키워드 ‘Unity’를 표현한 수화가 고급 자수로 새겨진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쿠폰북> 사용 및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구매는 오직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브라운브레스 직영점에서만 가능합니다. 













Store Information

그랜드오픈 : 2012년 10월 5일 (금) am 11:30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2층

운영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문의전화 : 02-771-25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