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스토어 개점 이벤트 진행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스토어 개점 이벤트 진행

2012. 9. 28. 21:55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스토어 개점 이벤트 진행


오는 10월 5일 금요일, 브라운브레스는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지난 9월 21일, 브라운브레스는 홍대점과 신사점에 이은 세 번째 직영 스토어를 명동 롯데 영플라자 2층에 오픈 했다. 


브라운브레스는 개점 행사가 진행되는 10월 5일날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라운브레스 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브라운브레스 1만원 상품권, 3만원 상당의 사은품 교환권, 럭키 드로우 응모권 등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총 6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담겨 있다. 쿠폰북은 브라운브레스 홍대, 신사점에서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롯데 영플라자 입점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 출시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제품들은 이번 시즌 처음 선보여 큰 반응을 얻고 있는 ‘Petro tote bag(페트로 토트 백)’과 지난 시즌 발매와 동시에 품절되어 많은 재입고 문의가 있었던 ‘Nomad Pencil Case(노마드 펜슬 케이스)’ 2종이 출시된다. 한정판 제품들은 시즌 키워드 ‘Unity’를 표현한 수화가 고급 자수로 새겨진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브라운브레스 쿠폰북 사용과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구매는 오직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브라운브레스 스토어에서만 가능하다.












<브라운브레스 쿠폰북>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리미티드 에디션 2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