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PUBLISH’ 국내 첫 상륙 본문

NEWS

스트리트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PUBLISH’ 국내 첫 상륙

2012. 9. 26. 11:23




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PUBLISH' 


스트리트 컨템포러리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캘리포니아 어패럴 브랜드 PUBLISH(퍼블리쉬)가 오는 28일 국내 첫 선을 보인다. 


PUBLISH(이하 퍼블리쉬)는 2009년 캘리포니아에서 설립 된 신생 브랜드다. ‘스트리트 컨템포러리’라는 다소 생소한 장르에서 출발한 퍼블리쉬는 패션과 예술로부터 얻은 영감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평범한 일상 생활 속에서 빛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 하는 것이 목적이다. 또한 스트리트 패션이 갖고 있는 웨어러블함과 컨템포러리적인 디테일을 결합하여 기존에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한다.


오는 28일 국내 첫 선을 보일 퍼블리쉬의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다채로운 패턴이 눈길을 끈다. 새롭게 디자인 된 플로랄 패턴, 레오파드 프린트, 그리고 퍼블리쉬의 시그네쳐 카모플라쥬 패턴까지, 셔츠와 M-65 자켓, 밀리터리 트랜치 코트, 카고 팬츠 등 컬렉션 전체에 조화롭게 믹스 매치 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Jogger(이하 조거) 팬츠 또한 흥미롭다. 조거 팬츠는 기본적인 배기 팬츠에 밑단 부분을 트레이닝 팬츠의 시보리를 결합한 팬츠로, 기존 시장에서 접할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개념의 팬츠이다. 미국에서는 시즌 내내 재고를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퍼블리쉬의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이제부터 국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퍼블리쉬는 브라운브레스를 통해 국내에 전개된다. 브라운브레스 해외 세일즈팀의 최진수 팀장은 “해외 브랜드들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PB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도모하고, 국내 비즈니스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 이라 전했다. 


퍼블리쉬는 이번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 동안 브라운브레스 직영 스토어에서 테스트 세일즈 거친 뒤, 2013년 봄 여름 컬렉션부터 국내 정식 유통 될 예정이다.





PUBLISH 2012 - FALL & HOLIDAY LINE UP














PUBLISH 2012 - JOGGER PROMO CLIP






-------



Stockist

브라운브레스 홍대 오피셜 스토어 - 02 323 2909
브라운브레스 신사 Passage 스토어 - 02 518 2009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 02 771 2500





www.brownbreath.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