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1차 딜리버리 출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1차 딜리버리 출시

2012. 9. 7. 20:17




브라운브레스,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1차 딜리버리 출시


브라운브레스의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1차 파트 제품들이 오는 9월 7일(금) 출시되었다.


브라운브레스는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 ‘Gesture of Unity’를 통해 ‘연대의 표현’, 즉 ‘당신과 함께하여 우리가 되기 위해 손을 내미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브라운브레스 이근백 디자이너는 시즌 컨셉을 통해 “혼자 가는 것이 아닌 동료와 함께 내가 가진 것을 나누고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배우며 더욱 가치 있는 것을 향해 나아가는 것에 대한 동경, 그리고 경험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라고 전했다. 


브랜드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의류 컬렉션을 준비한 브라운브레스는 2012년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을 통해 브라운브레스만의 정체성을 지키면서 한 단계 성숙하고 발전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게 된다.


브라운브레스는 의류 컬렉션 1차 딜리버리를 통해 의류뿐만 아니라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의류에서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위트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 6종과 줄무늬, 그래픽 등으로 포인트를 준 크루넥 6종, 브라운브레스만의 깔끔한 핏이 특징인 데님 5종, 그리고 카무플라쥬 패턴 원단으로 포인트를 준 카고 팬츠 2종이 출시되었다. 모자는 그래픽, 와펜 등으로 장식한 캡 4종, 왁스드 캔버스 원단의 헌팅캡과 캠퍼햇이 각각 2종으로 발매되었다. 이 밖에 울 소재의 벨트 2종, 가죽 펜 홀더 4종도 함께 선보여진다.


브라운브레스의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Gesture of Unity’ 제품들은 오는 9월 7일 금요일, 1차 딜리버리 출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각 국내,외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구매처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브라운브레스 홍대 오피셜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신사 Passage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갤러리아 컨셉스토어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


ACME (안양)

eze shop (수원)

Choko (부평)

Multi X (전주)

Musinsa.com

A-Land (명동, 부천, 온라인)

T-with (신세계 강남, 신세계 센텀)

Stylefield (롯데 잠실)

F.OUND Store (홍대)

Dakorner (이태원)

Go south (부산)

Hiphoper.com

GVG (서초)





브라운브레스 오피셜 사이트 

브라운브레스 FW12 Collection Lookbook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