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보그 패션 나잇 아웃 with 브라운브레스 본문

NEWS

2012 보그 패션 나잇 아웃 with 브라운브레스

2012. 9. 4. 16:18


▶ VOGUE FASHION NIGHT OUT 

9월 6일 (목), VOGUE FASHION NIGHT OUT(이하 VFNO) 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VFNO 페스티벌은 전 세계 19개국 총 26개 도시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페스티벌입니다. 보그 매거진의 권위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패션 산업 활성화와 패션을 사랑하는 대중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만드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VFNO는 명동 신세계 본점을 메인으로, 패션에 특화 되어있는 지역인 청담동, 도산공원, 가로수길 등에서 9월 6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됩니다.










▶ BROWNBREATH @VFNO

브라운브레스는 인하우스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12 VFNO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번 VFNO 페스티벌에서 브라운브레스는 가을, 겨울 컬렉션 프리젠테이션과 애프터 파티라는 두 가지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브라운브레스 FW12 컬렉션 프리젠테이션은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진행 하는 이벤트인만큼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며, 애프터파티에서는 브라운브레스만의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활용한 특유의 재미와 자유로움을 선사할 파티를 선보입니다.


2012년 여름의 끝자락에서 펼쳐지는 최고의 패션 페스티벌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 VFNO PROGRAM

▷ 01. PRESENTATION

BROWNBREATH FW12 COLLECTION PRESENTATION

9월 6일 (목)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신사동 PASSAGE 스토어에서.


- 브라운브레스의 첫 컬렉션 프리젠테이션으로, 2012년 가을, 겨울 전 제품을 미리 보고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 프리젠테이션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시즌 카탈로그, 아트웍 노트, 그리고 G.O.U 펜슬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프레스킷을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 이 밖에도 브라운브레스 FW12 시즌 포스터 2종, 커스텀멜로우 협업 프로젝트 ‘ARTIFICIAL NATURE’ 포스터 2종 또한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 프리젠테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비타민워터, 핑거 푸드 등 간단한 케이터링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 02. AFTER PARTY

9월 6일 (목) 프리젠테이션이 마무리 되는 오후 7시부터 늦은 밤 11시까지.


- 프리젠테이션이 마무리되는 오후 7시부터, VFNO 페스티벌을 기념하는 애프터파티가 진행됩니다. 2012년의 여름의 끝자락에서 ‘DJ zunu’‘Demicat’의 릴렉스한 재즈 믹스셋으로 성별, 나이, 직업에 관계없이 모두가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멋진 밤을 선사합니다.

-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애프터파티는 밤 11시까지 진행됩니다.





9월 6일 목요일, 신사동 Passage 스토어에서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될 브라운브레스의 [VOGUE FASHION NIGHT OUT]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 드립니다!


VFNO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brownbreath.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