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출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출시

2012. 8. 31. 21:03





브라운브레스,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출시


브라운브레스의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이 오는 9월 7일(금)에 출시된다.


브라운브레스는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 ‘Gesture of Unity’를 통해 ‘연대의 표현’, 즉 ‘당신과 함께하여 우리가 되기 위해 손을 내미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브라운브레스 이근백 디자이너는 시즌 컨셉을 통해 “혼자 가는 것이 아닌 동료와 함께 내가 가진 것을 나누고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배우며 더욱 가치 있는 것을 향해 나아가는 것에 대한 동경, 그리고 경험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라고 전했다. 


브라운브레스의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에서는 위트 있는 디테일의 셔츠와 생활 방수 원단으로 제작한 싱글 코트, 누빔 처리된 울 패딩 블레이져 등 브라운브레스만의 클래식함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 왁스드 캔버스(Waxed Canvas)나 울(Wool)과 같은 원단을 사용하여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소개한다.


브랜드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의류 컬렉션을 준비한 브라운브레스는 2012년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을 통해 브라운브레스만의 정체성을 지키면서 한 단계 성숙하고 발전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라운브레스의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Gesture of Unity’의 1차 딜리버리 제품들은 오는 9월 7일(금)에 출시되며, 딜리버리 스케줄에 맞춰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각 국내,외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FW12 Collection Look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