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FW12 Collection Concept Store Open @갤러리아 압구정 본문

NEWS

Brownbreath FW12 Collection Concept Store Open @갤러리아 압구정

2012. 8. 15. 15:25


Brownbreath FW12 Collection Concept Store Open @갤러리아 압구정


여는 글

오는 8월 17일, 브라운브레스 FW12 컬렉션 컨셉 스토어가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웨스트) 4층에 문을 엽니다. 약 5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컨셉 스토어는 브라운브레스의 FW12 컬렉션 Bagfact(가방), Clothink(의류) 제품들을 선보이는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컨셉 스토어에서는 브라운브레스의 FW12 컬렉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브라운브레스는 신세계 백화점을 통해 이미 여러 차례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독립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메이저 유통 채널 백화점과 손을 잡고 진행했던 팝업 스토어는 성공적이었고, 이후 신세계가 주관한 ‘스트리트 패션 페어’에도 참여하면서 백화점이라는 공간을 이용해 다양한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을 통해 브라운브레스는 메이저 유통에 대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고, 다양한 소비자층에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반면에 ‘브랜드의 정체성이 퇴색 되었다.’, ‘상업적으로 변했다.’ 는 등의 우려 섞인 목소리도 적지 않았습니다. 서브 컬처를 바탕으로 스트리트 패션에 브랜드 근간을 두고 있는 브라운브레스는 ‘어떠한 방향이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것인가?’에 대해 고민을 하였고, ‘더욱 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며 즐기는 것’으로 브랜드의 방향을 확고히 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FW12 컬렉션의 컨셉은 ‘Gesture of Unity’로 혼자 가는 것이 아닌 동료와 함께, 내가 가진 것을 나누고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배우고 이야기하면서 더 가치 있는 것을 향해 나아가는 것. 그리고 그것에 대한 동경과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고자 합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브라운브레스가 앞서 결정한 방향성과도 자연스레 맞물렸고, 갤러리아 컨셉 스토어를 통해 그 의미와 메시지를 전달하려 합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는 30 ~ 40대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소비자들을 주요 타겟으로 삼은 공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와 편집숍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4층은 명품관에서 가장 새롭고 재미있는 팝업스토어를 많이 만나볼 수 있는 층으로 브라운브레스의 컨셉스토어를 통해 재미있고 독특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FW12 컬렉션 컨셉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FW12 컬렉션 컨셉 스토어’는 오는 8월 17일(목)부터 9월 말까지 약 50일이라는 한정된 기간 동안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서 선보입니다. 타이틀처럼 브라운브레스의 FW12 시즌 전 컬렉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FW12 Bagfact 라인은 백팩부터 크로스백을 포함, 오피스군과 아티스트군까지 다양해진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브랜드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컬렉션이 진행된 의류 제품들은 셔츠와 악세서리 등 딜리버리 스케줄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컨셉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 브라운브레스의 지난 시즌 제품들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EVENT

50일 한정 기간 동안 운영되는 브라운브레스 FW12 컨셉 스토어에서는 기존 직영 스토어와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됩니다.


1. 브라운브레스 지난 시즌 전 제품 최대 50% 할인

2. 가방 구매 고객에게 카무 플라쥬 패턴 펜슬 케이스 증정.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직영점 포함)

3.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멤버쉽 회원 대상 특별 할인 쿠폰 발급 

4. FW12 시즌 포스터 및 스티커 패키지 증정











닫는 글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FW12 컬렉션 컨셉 스토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움직임을 선보이려고 합니다.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야기를 전달하고 함께하며, 공유하고 즐기는, 항상 새로운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브라운브레스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브라운브레스 FW12 컨셉 스토어

기간 : 2012년 8월 17일 (금) ~ 9월 말 (약 50일 간)

장소 : 갤러리아 압구정점 명품관 WEST 4F

내용 : 브라운브레스 FW12 컬렉션 컨셉 스토어

운영시간 : 월~목 10:30 – 20:00 / 금~일 10:30 – 20:30

문의전화 : 02-323-2909

www.brownbreath.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