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Project 'Somethink : think outside' 본문

NEWS

Brownbreath Project 'Somethink : think outside'

2012. 8. 1. 18:48

Brownbreath(브라운브레스)는 의류와 가방으로 구분되는 컬렉션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정식으로 해외 매거진을 국내에 소개하면서 단일 브랜드를 넘어 에이전시로의 변모를 보여주기도 하는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문화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준비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의 외부적인 움직임 외에도 브라운브레스는 자체적으로도 가방과 의류 컬렉션 그리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이야기를 전달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의 일환으로 브라운브레스는 ‘향’ 전문 브랜드 ‘SOMETINK(썸씽크)’를 런칭합니다. ‘생각의 시작’, ‘영감의 씨앗’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브라운브레스 썸씽크의 ‘향’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About ‘SOMETINK’



‘SOMETHINK(썸씽크)’‘향’을 주제로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썸씽크’ 프로젝트를 위해 1년 가까운 시간 동안 조향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브라운브레스만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향을 연구하고 개발했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향’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흥미로운 작업을 해나갈 것입니다.


‘썸씽크’의 주제는 ‘향’과 ‘영감’입니다. ‘향’은 공기중으로 사라지지만 우리에게 ‘영감’이라는 씨앗을 남겨 새로운 생각들이 자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썸씽크’를 통해 그 시작의 방법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브라운브레스의 향이 고정관념을 깨고 자신의 생각을 만들 수 있는 씨앗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무형의 향’, ‘생각의 조각’을 의미하는 그래픽이 담겨진 ‘썸씽크’의 로고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썸씽크’ 런칭과 함께 향초, 솔리드 퍼퓸 두 가지 제품이 각각 세 가지 향으로 발매 되었습니다. Umber, Abyss 그리고 Moss로 구성된 세 가지 향은 브라운브레스가 1년여의 시간에 걸쳐 전문조향사의 도움을 받아 만든 브라운브레스만의 향으로 각자 다른 효능과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 Somethink Product - Candle


썸씽크 향초 용기는 이태리 전통 방식의 테라코타로 제작되었습니다. 

테라코타는 돌, 나무, 점토 등의 재료를 사용해 외형을 만들고 거기에 점토를 채우되 내부를 공동(空洞)으로 만든 뒤, 점토벽을 얇게 만들어 건조시킨 후에 외형을 벗기고 구워내는 방식입니다. 주로 화분 등의 용기로도 많이 사용되는 테라코타는 색과 강도 및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서 매우 까다로운 공정이 요구되는 방식입니다. 








썸씽크의 향초는 470g으로 약 15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2시간 사용시 2달 사용 가능)












2. Somethink Product – Solid Purfume


컴팩트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최근 각광받고 있는 Solid Purfume(솔리드 퍼퓸)은 이집트 시대 사용되었던 연고에서 그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솔리드 퍼퓸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고체 형태로 향이 담겨진 왁스를 손가락 혹은 면봉 등을 이용하여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는 것만으로 은은하게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SOMETHINK’ 3 Scents



1. UMBER : 나무

주성분
Sandalwood(샌들우드), Rosewood(로즈우드), Elemi(엘러미), Bayrum(베이럼), Grapefruit(자몽)

기능과 작용 
주 오일인 Wood Oil(우드 오일)은 신체의 중간 부분인 몸에 작용하는 오일로 특히 샌달우드, 로즈우드는 남성 호르몬 'Testosteron(테스토스테론)' 과 비슷한 작용을 하여, 남성용 화장수, 향수에 필수적으로 사용되어지는 성분입니다. 무겁고 강한 우드의 향을 감안하여 엘러미, 베이럼, 자몽이 전체에서 50%의 비중으로 섞어 무겁지 않게 구성 하였습니다. 특히 베이럼은 (월계수 오일) 우드의 무거움과 프루츠의 달달함을 중화시켜 조화로운 향을 자아냅니다.



2. MOSS : 숲속의 이끼

주성분
Juniperberry(주니퍼 베리), Eucalyptus(유칼립투스), Pine(파인), Rosemary(로즈마리)

기능과 작용
주니퍼베리외의 모든 오일은 ‘잎’에서 추출한 오일입니다. Leaf Oil은 신체의 머리와 호흡기에 좋은 작용을 합니다. 열매에서 오일을 추출하는 쥬니퍼베리(노간주나무)는 통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베이스 오일입니다. Leaf Oil들은 모두 가볍고 향이 빨리 없어지는데, 쥬니퍼베리의 오일이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주고 있습니다.



3. ABYSS : 심연

주성분
Neroli(네놀리), Orchid(오치드), Lemon(레몬), Cypress(사이프러스), Sqush(스쿼시)

기능과 작용 
오렌지 Blossem, 레몬계열, 리프들을 적절히 조향하여, 부드럽고 릴렉스한 느낌을 줍니다. 소량 함유된 '난(Orchid)' 꽃의 진한 향과, 푸른 사이프러스의 시원한 스쿼시를 첨가하여 부드러운 향이 적절히 섞이는 조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향입니다.











EVENT

지금 브라운브레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썸씽크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썸씽크 탭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겨주는 것만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분들에게는 썸씽크 제품들을 드립니다.


- 이벤트 정보 -
이벤트 참여 : 브라운브레스 페이스북 페이지 썸씽크 탭 방문 후 ‘좋아요’, ‘댓글’ 작성
이벤트 기간 : 7월31일 ~ 8월17일까지
당첨자 공지 : 8월 17일(금),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당첨자 선물 : 썸씽크 향초 5개, 썸씽크 솔리드 퍼퓸 10개 (총 15명, 랜덤 증정)















SOMETHINK 판매처

Brownbreath Official Store(홍대)
Brownbreath Passage Store(신사)
a-land 명동 본점













SOMETHINK Concept Imag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