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시즌오프 진행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시즌오프 진행

2012. 6. 12. 14:52






브라운브레스, 정기 시즌 오프 진행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서브 컬처 브랜드 ‘브라운브레스’가 오는 12일부터 일부 품목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오프는 브라운브레스의 상반기 정기 시즌 오프이다. 국내에는 아직 제대로 된 세일 문화가 자리 잡지 않았다. 소비자들은 아울렛을 방문하거나 혹은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제외하고는, 철 지난 시즌 제품들을 정상 가격으로 구매하곤 한다. 브라운브레스는 지난 시즌부터 정기 시즌 오프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지난 시즌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시즌오프를 정기적으로 운영하여 국내에도 합리적인 소비 문화를 정착 시키기 위함 이다.


이번 시즌 오프에는 브라운브레스의 FW11 가방 컬렉션 그리고 SS11 의류 컬렉션이 포함 된다. 아웃도어 라이프에 최적화 되어있는 『디스커버리 백팩』 3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노매드 숄더백』 여행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우 유틸리티 백』등 브라운브레스의 매력적인 가방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브라운브레스의 전매 특허인 『그래픽 티셔츠』부터 『피케 티셔츠』 『데님팬츠』 등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준비할 수 있는 의류 상품들 또한 최대 3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정기 시즌 오프는 오는 12일(화)부터 브라운브레스의 온, 오프라인 스토어부터 해당 거래처에서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 된다. 




- 시즌오프 정보 -


내 용: 브라운브레스 정기 시즌 오프 (FW11 가방 및 SS11 의류 30% 세일)

일 시: 2012년 6월 12일(화) ~ 재고 소진 시까지 

장 소: 브라운브레스 온, 오프라인 스토어 및 해당 거래처 

문 의: 브라운브레스 (02-323-2909)




# Link

Brownbreath Online Sho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