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originals 'all Originals Make Moves' with Brownbreath 본문

NEWS

adidas originals 'all Originals Make Moves' with Brownbreath

2012. 3. 15. 17:28


all Originals Make Moves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는 오리지널스의 대표 아이템 ‘ZX’와 함께 ‘all Originals Make Moves’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리지널스만의 활동성과 스타일을 보여주면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게 됩니다.

캠페인 ‘all Originals Make Moves’의 가장 큰 주제는 바로 ‘Make Move’ 입니다. 여기에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적극적인 액션을 취하고, 바보 같은 짓이라도 ‘Make Move’를 실천할 수 있는 자들이 새로운 세상을 여는 키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Move Maker
남들과는 다른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가지고 바보 같더라도 변화를 시도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Move Maker’s HOT SPOT
3월부터 4월까지 준비된 캠페인 기간 동안 ‘Move Maker’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그리고 광주까지 4개의 도시에서 선정된 20개의 라이프스타일 핫 스팟(클럽, 헤어숍, 커피숍, 패션 로드숍 등)에 방문하여 멤버십 카드를 제시함으로써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오리지널스 팬들이 독창적이고 열정적인 삶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Make Moves with Brownbreath
브라운브레스는 지금까지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과 함께 제품 생산 외에도 다양한 문화적 움직임을 선보였습니다. 총 8가지의 캠페인(The hero, Definite Answer, Relation, History, Mother earth, Propaganda tech., Motherland, Music)을 바탕으로 문화를 생산하고 서포트하는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지금까지의 다양한 문화적 움직임에 이어서 이번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함께 
‘all Originals Make Moves’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캠페인 ‘all Originals Make Moves’ 참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움직이고 실천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홍대 브라운브레스 오피셜 스토어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라운브레스 Passage 스토어에 방문하시는 ‘Move Maker’들에게는 브라운브레스에서 제작한 ‘카드 홀더’를 증정합니다. 한정된 수량으로 제작된 상품이니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립니다.

또한, 브라운브레스 오프라인 스토어에 방문하여 캠페인에 참여하시는 'Move Maker'에게는 브라운브레스 제품 구매시 1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Make Moves Card Holder>

 
 

<브라운브레스 오피셜 스토어 - 홍대 >



<브라운브레스 Passage 스토어 - 신사동 가로수길>






How to be move makers
신청기간 : 2012.2.1 ~ 04.15
신청대상 : 아디다스 온라인/모바일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ZX’ 스니커즈 구매 고객
신청방법 : 아디다스 온라인/모바일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ZX’ 스니커즈 구매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받은 시리얼 번호 입력
                (온라인/모바일 스토어 구매 고객은 신청시 별도의 시리얼 번호 입력 없이 신청 버튼 클릭)
혜     택 : Move Maker 멤버십 카드 (5,000명 한정, 사용기간 : 2012.3.1~4.30)
                Brownbreath 전 제품 10% 할인, 카드홀더 증정 
문     의 : 1588-8241





Link

Comments